"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
"식사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
"직원들이 프랜들리하고 고객 편의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너무 인상 깊었어요. 요즘 보기드문 훌륭한 직원님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