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분들은 친절했어요. 에든버러 성 전망으로 예약했는데 제 방에서는 창 끝에서 겨우 보일 정도라 숙소 가격을 생각하면 아쉬웠어요"
"추천합니다"
"책상이 없어서.... 시내 한 가운데라 무척 편했음."
"역에서 가깝고 직원들이 친절함. 로얄마일이 바로 옆이라 접근성도 좋음"
"객실이 깨끗하고, 아침 뷔폐가 맛있음 2명이서 사용하기에는 객실이 작은 느낌 특이한점은 1~2층이 social hub로 사용되는것 같음 주말에는 주변 클럽의 소리가 들림(신남)"
"편안한 객실이고 주변에 상점이나 식당이 많아서 매우 편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