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거의 모든 걸 다 친절하게 대응해 주셨고 로비에서의 해피아워등 지내기 편안했어요. 감사합니다"
"조식 좋아요. 직원의 환대가 기분을 좋게 해줘요. 역에서의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깨끗하게 룸이 관리되고 있어요. 일본 호텔치고 방 넓었어요."
"처음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위치도 좋고 목욕탕도 좋았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호텔은 깨끗했고, 편의시설도 좋았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