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 깨끗하게 리노베이션 되었지만 잠자리가 편안하진 않았다. 난방으로 건조하고 바람소리 같은 소음에 시달림.
고장난 부분들이 많다.-엘리베이터, 개수대, 샤워기 등등
식사에 만족도 떨어짐- 장소의 분위기도 번잡스럽고 뷔페에 딱 맛있는 음식이 없다.”
“방은 깨끗하게 리노베이션 되었지만 잠자리가 편안하진 않았다. 난방으로 건조하고 바람소리 같은 소음에 시달림.
고장난 부분들이 많다.-엘리베이터, 개수대, 샤워기 등등
식사에 만족도 떨어짐- 장소의 분위기도 번잡스럽고 뷔페에 딱 맛있는 음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