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침구, 객실 내 금고, 각각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 각각 다르게 가구 비치

더 익스체인지 레전시 레지던스 호텔 여행 후기

3 out of 5
더 익스체인지 레전시 레지던스 호텔
Exchange Road Corner Meralco Avenue, Ortigas Center, Pasig, Manila

이용 후기

7.0

좋아요

평점 10 - 훌륭해요. 739개 이용 후기 중 131개" "
평점 8 - 좋아요. 739개 이용 후기 중 268개" "
평점 6 - 괜찮아요. 739개 이용 후기 중 205개" "
평점 4 - 별로예요. 739개 이용 후기 중 79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739개 이용 후기 중 56개" "

7.2/10

청결 상태

7.6/10

직원 및 서비스

5.8/10

편의 시설/서비스

6.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0/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Kyungtae

단체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항상 찾는곳이라 편하기는 하는데
항상 찾는곳이라 편하기는 하는데 전보다 가격이 비싸진것 같기도하고 그렇네요 이번에는 상당히 많은 바퀴벌레 때문에 너무 실망하ㅆ어요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20년 2월 19일
Dear Mr. Kyungtae,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Ortigas. We are very excited to having you with us again soo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Kyungtae

단체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위치가 정말 좋은곳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구요~ 저는 두달에 한번 가는데 여기가 좋더라구요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20년 2월 15일
친애하는 경태 씨 이 호텔에 대한이 감동적인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우리의 위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우리 직원은 당신에게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헌신적 인 직원은 당신이 그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배우게되어 기쁘고 더 나은 일을하도록 영감과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우리는 곧 다시 우리와 함께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친애하는, 레오 아만 테 Asst. 프론트 오피스 매니저

8/10 - 좋아요

MINJAE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9년 12월 16일
Dear Mr. Minjae,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Ortigas. We are very excited to having you with us again soo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2/10 - 너무 별로예요

Edu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리는데 너무 오래거림..방이 깨끗하지않음.
2019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9년 12월 11일
에두 씨, 시간을내어 저희 숙소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 의견을 듣는 것이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모든 의견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체류를 더 기억에 남는 것으로 만들지 못했다는 소식을 듣게되어 기쁩니다. 객실 청결에 대한 귀하의 우려는 하우스 키핑 팀과 공유되었으며 서비스 표준이 준수되도록 내부 감사가 수행되었습니다. 물론, 엘리베이터 중 하나는 현재 포괄적 인 예방 유지 보수를 받고 있으며, 모든 승객과 임차인을 수용하기 위해 엘리베이터 2 대를 운영하는 것만으로도 우리에게는 문제가되었습니다. 이미이 문제를 서비스 제공 업체에 전달하여이 문제를 즉시 해결했습니다. 일시적인 조치로, 피크 시간에는 리프트를 수동으로 조작하고 가동 중지 시간 동안 교통량을 예측하기 위해 체크 아웃 시간 전에 수하물 지원을 제공합니다. 친절하게 우리를 위해 일회성 수차로 취급하고 우리가 잘 알고있는 환대의 표시가 아닙니다. 우리의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우리가 당신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는지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기를 바랍니다. 친애하는, 레오 아만 테 Asst. 프론트 오피스 매니저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2019년 8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9년 8월 28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Ortigas.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Kyungt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잘 쉬고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다만 거의 두달에 한번씩 그리고 한번에 3개룸이상2일 이상은 이용하고있는데 매번 배정해주는 방의 창밖뷰가 항상 좋지 않습니다. 다음번 부터는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여행의 two bed suitroom(예약번호159044232321)의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 추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19년 6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yungt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9년 6월 28일
Dear Mr. Kyungtae,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Ortigas. We are very excited to having you with us again soo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MINJ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8년 10월 30일
Dear Minjae,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the Philippines! Hope to see you again soo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MINJAE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8년 10월 30일
Dear Minjae,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the Philippines. Hope to see you again soo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Kyungtae

좋아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편안합니다
2018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Leo 님, 2018년 9월 12일
Dear Mr. Kyungtae, Dear Ms. Alma, Thank you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as your preferred hotel here in Ortigas. Hope to see you again soon! Best regards, Leo Amante Ass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tae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
wifi 개선필요
2017년 11월에 5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taewo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출장
좋았어요
2017년 1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yungt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습니다.
2017년 11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Chang kyu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
청결상태나 전반적으로 별로에요
2017년 7월에 4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SU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6월에 2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SUN

2017년 6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격대비 우수
올티가스에서 묵을 예정이며 잠만 간단히 잘 목적의 숙소를 찾는다면 방은 조금 작지만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

8/10 - 좋아요

김종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구성비 최고
가성비 최고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7년 2월 23일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our property and giving us a 4-star rating. We look forward to having you with us again soon.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충분히만족함. 그러나 ★checkout 후 공항가는데 택시를 부탁하였음! 350페소 미터요금을 교통체증을 이유로 택시운전수가 1000페소를 원한다해서 1000페소를 도어맨에게 건네줌. 공항도착시 미터계 350페소!!! 운전수왈: 자기는 500페소를 제안했는데 도어맨이 1000페소를 건네받더라. 왜그랬냐? 하면서 내가 낸 1000페소중 운전수 500페소 도어맨 500페소 나눠가졌다가. 출발전 도어맨이 100페소를 운전수에게 추가로 건네주더라고 운전수가 말해주었다. 운전수가 하는말: 자기는 500페소를 제안했지 자기가 1000페소를 제안한것이 아니다!!! 이렇게 투숙객을 속인 도어맨을 알려드립니다. 키큰 30대 초반 남자 도어맨!!! 그 도어맨을 그호텔 메니져에게 고발하고 싶습니다!!!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종업원들의 서비스는 참좋았지만 잠자는 룸이 밖에서 들려오는 차소리와 비오는 소리 너무나 시끄러워서 잠을 잘수가 없었어요. 욕실이 너무나 적어서 불편했어요.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택시잡기가 너무 힘들어요.
가격 대비 깔끔하고 안내네스크 직원들도 괜찮음. 헤어드라이기 등 비품 요청시 직원들이 바쁜지 너무 늦게옴. 택시 잡기가 너무 힘듦.
답변 제공: Hazel/ Director of Sales & Marketing 님, 2016년 8월 24일
Dear Valued Guest,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We regret to hear that that there was a delay in delivering your request the last time you stayed with us.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y for the delay. We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this is an isolated case and is not the standard of the hotel. We hope that you would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be of service to you. Thank you. Sincerely, Hazel Hazel G. Novelles Director of Sales & Marketing On behalf of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8/10 - 좋아요

Kyungjae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익스체인지 리젠시 후기
매일 청결을 유지해줘서 고맙습니다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8월 15일
Dear Kyungjae,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find the hotel clean and that our Housekeeping staff is there to take care of you and your room. We hope to see you again soon! Sincerely, Hazel Director of Sales & Marketing On Behalf of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8/10 - 좋아요

EAUNKYUNG 님, 고양일산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안전,편안한 곳
교통, 환경 등 편하게 조용히 지낼 수 있는 곳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8월 16일
Dear Eaunkyung, Thank you very much for choosing to stay with us! We hope to see you again soon! Sincerely, Hazel Hazel G. Novelles Director of Sales & Marketing On behalf of The Exchange Regency Residence Hotel

8/10 - 좋아요

insoo 님, 마카티. 필리핀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교통중심.상가중심 호텔
깨끗하고 좋았음.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한국 모텔급도 안된는 시설에 같은요금이라ㅠㅠ-억울합니다.
정말 아닙니다. 일반 레지던스 호텔로 생각했던 제가 원망스러울 뿐입니다. 간단한 요리공간 전혀 없습니다. 사진 내려달라고 하세요.아니면, 디럭스룸에 대한 사진만 올리던지. 싱글베드 2개를 놓고나니 움직일 공간조차 없어서 너무 불편했고, 화장실 또한 세면대랑 거리가 너무 좁아 무릎이 닿을 정도였습니다. 또한, 샤워공간은 성인 남성이 간신히 샤워를 할수 있을 정도의 공간? 제가 좀 큰편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55000원,으로, 국내 모텔급 정도의 수준도 안되는 시설에서 묵기엔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단, 공항과 가깝고(그래도 1시간 거리-교통체증때문에) 마닐라의 중심에 있다는 것 외엔, 별 메르트가 없는 곳으로 비추입니다. It was the worst hotel in my life...I regret to pay my money at this low quality hotel..I think It is very expensive if I compare to Korean Motel cost..I paid stupid money

8/10 - 좋아요

KYUNG SIK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두번 째 방문 입니다
흡연자로서 흡연 가능한 룸이 있어 매우 편리 했습니다.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수영장, 친절한 직원, SM 메가몰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 등.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duck soo 님, 한국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호텔 직원들을 믿지 마세요!!!
방의 청결이나 직원들 서비스는 그럭저럭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하지만 방음이 잘 되지 않아서 매우 시끄러웠고, 체크인을 하는데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입실 전에 예치금을 요구합니다. 2000페소씩이나.. 가장 중요한 것.. 제가 이 호텔에 머물면서 자켓을 하나 잃어 버렸습니다. 입실 할 때 분명히 옷걸이에 걸어서 옷장에 넣어 놓은 후 퇴실 전까지 한 번도 꺼내지 않았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야 옷을 놓고 왔다는 걸 알고 전화를 걸어보니 자기네는 못 봤다고 우기기만 할 뿐입니다. 저를 방문했던 친구도 그 자켓을 봤었는데.. 없다는군요. 확실히 그 곳에 놓고 왔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이 가져 갔는지 어쨌는지는 모르지만 제 자켓은 없어졌습니다. 분실물..잃어버려서도 안 되지만...호텔이라 믿었건만...이 호텔 직원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6/10 - 괜찮아요

Z ROAD KOREA

대체로 무난한 호텔
대체로 좋았습니다. 단 조식은 정말 별로였습니다. 그 흔한 계란도 안줍니다.. 야채와 과일 2종류, 빵 하나가 다입니다.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good and uncomfortable things.
헐스장이용시 운동화가 없어서 실내화로 웨이트트레이닝하다 혼났습니다. 수영장은 굿~, 마사지샵은 에어콘이 탱크소리나서 편안함을 즐길수없었습니다.치과와 같이 있고 스페이스가 좁아서 답답한 느낌이었습니다.

2/10 - 너무 별로예요

migs 님, manila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to waist your time.
you have to wait 1hr to check in and you have to wait another 1hr to check out. they work very slow. when you get tired and ask to the front desk, she will say "I'm doing my job so just seat and wait please" and she will do txt msg with her friend. unpleasent experienc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싸고 좋았음...
투베드룸 이용했는데, 가격대비 싸고 좋았네요. 다만 조식이쫌... 뭐.. 아침을 잘 안먹어서 크게 상관은 없었어요 엘리베이터에 냉방이 잘안되는거... 복도도 후덥지근... 한국사람들이 진짜 많았던걸로 기억하네요. 호텔 직원들은 진짜 친절~

6/10 - 괜찮아요

전유삼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그냥 출장목적으로만 갈 정도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으나 객실이 좀 좁구, 아침 식사장소가 외부로 나가 출입해야하는 불편함, 청결함도 좀 떨어지는 상황이었습니다. 작은 싱크대 하나 있는 빼고는 레지던스라 하기에는 좀 부족했어요. 단지 출장으로 간것이기에 그냥 있을만 했습니다.

6/10 - 괜찮아요

ahrum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방은 조용하나 조금 좁은편
소음이나 거의 없었음. 하지만 방은 조금 좁고 화장실은 더욱 좁았음. 잠만 자기엔 괜찮다고 생각함.

8/10 - 좋아요

SSH 님, Seoul,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and economical
Breakfast sucks. The only thing it's close to is Mega Mall. Construction sites and disordered parking lots around. But great people with big smiles. Small but pretty. Though the bathroom was so small that its door wouldn't open totally. Economical, but taxi fares that one must pay to move back and forth make it not so reasonable if you're choosing it for the price.

8/10 - 좋아요

biglilylily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개끗했어요
새 호텔이라 그런지 깨끗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다만, 주위에 새건물이 들어서는지 소음이 좀 심했습니다.

8/10 - 좋아요

rider 님, kor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습니다... 여기 하세요..
말라떼(클럽밀집지역) 까지는 쫌 거리가 있어요.. 200페소면 가는데 택시가 쫌 안잡혀요.. sm몰까지는 걸어서 십분거리... 방 시끄럽구 한건 없는데... 샤워기 수압이 약간 아쉽고요... 방은 깔끔한데... 크진 않아요... 첨 들갈때 보증금 이써요.. 세부에서 그랜드프릭스 거기서두 있엇는데..거긴 가지 마시길.. 조식두 갠찬쿠 식당이 따로 있으니... 암튼 한번 더 가도 거기 쓸거 같음... 근데 수영장은 옆 건물 공사로 위에가 철판때기로 막아져 있어요

6/10 - 괜찮아요

chul. 님,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전반적으로 청결
전반적으로 양호하지만 레지던스급에 비하면 다소 비싼 가격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근처 쇼핑몰과도 가깝고 (상대적으로) 안전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괜찮았습니다. 편의점에서 간단히 물건사기도 괜찮습니다. 조식은 호텔 근처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제공되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고, 방은 좀 작은 편이었습니다. 수영장은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실내에서 아이들과 가볍게 놀기 괜찮아보였습니다.

8/10 - 좋아요

엘레나 님, 대한민국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첫날좋았음
하루지내기는좋았음방이컸으면답답한느낌이인들것임

10/10 - 훌륭해요

여행자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비 평범하고 깨끗한 호텔이다
말라떼는 너무 멀고해서 퀘존쪽으로 알아보다가 엣샤 샹그릴라가 풀예약이라 그근처 호텔을 찾던중에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공항에서 택시로 가기엔 택시기사들이 잘 모릅니다. 차라리 올티가스 홈디포 가달라고 하는게 더 낫습니다 바로 앞이거든요. 밤 늦은 비행기라 늦게 체크인하는데두 친절했습니다. 다만 호텔스 예약에서 그 프로모를 제대로 모르는지 전화해서 확인해 보느라 조금 늦더라구요. 호텔 조식은......... 그냥 아닙니다.. 일반 로컬 식당에서 먹는 40페소 밥 정도 수준?? 객실은 아주 깨끗하고 청결했고 매일마다 청소해주고 점검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에어컨이 너무 시끄러워서 끄고 자야했습니다. 그래도 자는데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시원함은 유지되더라구요. 그리고 근처에 홈디포쪽에 한식당도 있고 여러가지 편의 시설이 있어서 이용하기엔 괜찮았습니다. 메가몰도 걸어가면 더워서 그렇지 10분거리입니다. 올티가스에 여러 호텔이 있는데 레지던스 보통으로 괜찮았습니다. 다만 조식은 다른 한식당에서 해결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10/10 - 훌륭해요

LEE 님, 인천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그곳...
니노이아키노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를 타면 670페소가 나온다 호텔이 Pasig에 위치해서 공항에서도 멀고, 유흥지구인 말라테나 리잘파크, 마닐라베이까지도 좀 멀다...내 생각에 pasig이나 퀘존정도에서 놀 생각이면 이 호텔이 적격이지만, 여느 유명한 관광지나 유흥지구를 갈 예정이라면 말라테에 있는 호텔을 잡는 것이 좋다! 어쨌든, 익스체인지리젠시호텔은 좋다^^

10/10 - 훌륭해요

Audie 님, Los Angeles

2024년 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4년 3월 31일
Dear Audie,Thank you so much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during your recent stay.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We have shared your feedback to the rest of the team and they are happy knowing that we made your stay exceptional.Looking forward to your next stay with us.Keep safe and Godspeed,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4/10 - 별로예요

estelita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mall cockroaches everywhere.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4년 3월 8일
Dear Estelita,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view with us. We appreciate your valuable feedback as it helps us identify the areas we can improve for better guest experience. Hotel management is currently looking at your comments so that we can rectify and improve certain aspects of our operations. We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this is not something that The Exchange Regency is known for. Please do note that we conduct regular pest control treatment as a proactive measure to eliminate the presence of cockroaches and the like.We hope that you will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and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be of service to you again.Stay safe and Godspeed,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alper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Nice place
2024년 2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4년 2월 21일
Dear Mr. Alper,Thank you so much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during your recent stay. We appreciate your valuable feedback as it helps us identify the areas we can improve for better guest experience.Looking forward to your next stay with us.Keep safe and Godspeed,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4/10 - 별로예요

Kenni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årlig komfort.
Manglede ordentlig rengøring, sengen alt for lille og dårlig at sove i.
2024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4년 2월 14일
Dear Mr. Kenni,Thank you so much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during your recent stay. We appreciate your feedback on our room cleanliness as it helps us identify the areas we can improve for a better guest experience. We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this is not something that The Exchange Regency is known for.Your comments is being looked at so that we can rectify and correct certain aspects of our operations. Rest assured that your concerns will be forwarded to our Housekeeping team. We hope that you will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and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be of service to you again. Keep safe and Godspeed, 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Jose 님, Levittow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1월에 15박 숙박함

8/10 - 좋아요

Frederic

2023년 1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4년 2월 14일
Dear Frederic,Thank you so much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during your recent stay.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We have shared your feedback to the rest of the team and they are happy knowing that we made your stay great.Looking forward to your next stay with us.Keep safe and Godspeed,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6/10 - 괜찮아요

dean 님, Bangna

연인과의 여행,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Staff were very helpful. Its a old property though, so there were a lot of small things that needed fixing.
2023년 11월에 7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3년 12월 7일
Dear Dean,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view with us. We appreciate your valuable feedback as it helps us identify the areas we can improve for better guest experience. We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this is not something that The Exchange Regency is known for. Please do note that we conduct regular pest control treatment as a proactive measure to eliminate the presence of cockroaches and the like. We wish you could have informed us immediately with your room concerns, we could have sent our housekeeping to help resolve your concerns.Please do note that Management is currently taking steps to improve our facilities and services. We are pleased to inform you that the hotel has started with our room renovation and will be ready within the year.We hope that you will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and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be of service to you again.Stay safe and Godspeed,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Prince

2023년 10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Arvin 님, 2023년 11월 12일
Dear Prince,Thank you so much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during your recent stay.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We have shared your feedback to the rest of the team and they are happy knowing that we made your stay exceptional.Looking forward to your next stay with us.Keep safe and Godspeed,Arvin RaymundoAssistant Front Office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