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출장으로 숙박했고 위치 편리하고 시설도 깨끗하여 만족했습니다. 관광호텔 특유의 느낌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객실이 깨끗학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역시 레지던스가 편리합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서 찾기도 쉬운 호텔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또~~"
"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