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 대중교통 접근성도 좋고 하룻밤 지내기에 나쁘지않음"
"편의시설도 많고 좋았어요. 가족딘위도 좋을 듯 합니다."
"주인장님의 친절함과, 넓직한 객실과 깨끗한 환경이 좋았습니다. 시원한 방, 적당한 mattress 의 푹신함속에서 장시간 비행의 피로를 풀 수 있었습니다. 주인장님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