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생각보다 맛있고 다양해요! 버스정거장 근처에있어서 위치도 괜찮고 다 좋은데 환기시키려고 창문 열어놨다가 모기가 들어와서 잠을 설쳐네요ㅠㅠ 창문에 망만있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ㅠㅠ 에어컨도 시원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의향 100%"
"부산역 바로 앞의 편리한 교통…그 곳에 툐요고인이 있다"
"위치좋고, 대체적으로 만족 했어요 다만 방 사이즈가 좀 작네요"
"시설이 깨끗하고 해운대바다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