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만한 깨끗한 호텔 시내 접근성 좋음~~^^ 좀 가격이 비싸다 가격대비 가성비는 글쎄~~"
"아침은 그냥 평범했구요 숙소도 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잘만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엄청 작아요 음.. 직원분은 쏘쏘고 드라이기는 로비에서 받아가야합니다. 저렴하게 자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