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랑 스탭들은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그래도 도움되는 후기 남기고싶어 솔직히 남깁니다.
가족여행으로는, 특히 아이가 있는집은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계단도 좀 위험하고, 우기라 그런지 모기가 무진장 많고, 2층에만 에어컨이 있는게 많이
아쉬웠어요.
대체로 보이는곳들은 깨끗한거같은데 벽이나 침구가 많이 찝찝했고.. 기분탓인지 몸이 많이 가렵네요…”
“매니저랑 스탭들은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그래도 도움되는 후기 남기고싶어 솔직 히 남깁니다.
가족여행으로는, 특히 아이가 있는집은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계단도 좀 위험하고, 우기라 그런지 모기가 무진장 많고, 2층에만 에어컨이 있는게 많이
아쉬웠어요.
대체로 보이는곳들은 깨끗한거같은데 벽이나 침구가 많이 찝찝했고.. 기분탓인지 몸이 많이 가렵네요…”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