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랑 스탭들은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그래도 도움되는 후기 남기고싶어 솔직히 남깁니다.
가족여행으로는, 특히 아이가 있는집은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계단도 좀 위험하고, 우기라 그런지 모기가 무진장 많고, 2층에만 에어컨이 있는게 많이
아쉬웠어요.
대체로 보이는곳들은 깨끗한거같은데 벽이나 침구가 많이 찝찝했고.. 기분탓인지 몸이 많이 가렵네요…”
“매니저랑 스탭들은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그래도 도움되는 후기 남기고싶어 솔직히 남깁니다.
가족여행으로는, 특히 아이가 있는집은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계단도 좀 위험하고, 우기라 그런지 모기가 무진장 많고, 2층에만 에어컨이 있는게 많이
아쉬웠어요.
대체로 보이는곳들은 깨끗한거같은데 벽이나 침구가 많이 찝찝했고.. 기분탓인지 몸이 많이 가렵네요…”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