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쉬다 갑니다. 객실이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위치가 좋고 친절합니다."
"에펠뷰라 예약했는데 반만 보이는 뷰라 아쉬웠지만, 프론트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으며 조식도 훌륭했어요. 디너 시간전에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 야경투어전에 이용했어요 ♡ 호텔 앞에는 항상 택시들이 대기하고 있어 구지 우버를 콜할 필요가 편해서 어디든 갈 수 있었습니다. :)"
"Best location, spacy room, near breakfast, decent price, but somewhat noisy for metro if you dont like"
"깨끗한 편이고 좋았습니다. 조식은 많긴한데, 사람들이 너무 많은게 흠인데.. 음식은 괜찮았습니다."
"다른 관광지와의 접접근성은 조금 부족한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