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또 다시 이용하겠습니다."
"객실이 쾌적하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쉬기 좋음"
"만족스럽습니다. 위치가 좋아요. 하지만 화장실 막힌것 조금만 고쳐주세요"
"아이랑 잘 다녀왔어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예정입니다. (호수뷰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