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적인 리조트와 비슷할 정도로 편의시설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다시 예약하고자 힙니다."
"위치도 맘에들고 좋았고 직원분들이 전부 친절합니다"
"바로 지하철과 연결되어 편리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변에 식당도 괜찮습니다. 다만 주변에 몇백년된 장어집이라고 소개하는 데는 가지마세요. 맛도 없고 엄청난 박아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