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계단을 이용해서 호텔에 접근 해야 하지만
모든 짐들을 옴겨 줍니다
계단은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숙소는 아주 깔끔하며 크기도 괜찮습니다
냉장고 안에 음료,와인 모두 무료로 이용 하였고 먹고 나면 또 채워 주었습니다
조식 또한 아주 맛있으며 베란다에서 먹는 조식은 환상 적이였습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좋아요
한국인 숙박 후기가 없어 걱정했는데
아주 만족하는 숙소 였습니다”
“호텔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계단을 이용해서 호텔에 접근 해야 하지만
모든 짐들을 옴겨 줍니다
계단은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숙소는 아주 깔끔하며 크기도 괜찮습니다
냉장고 안에 음료,와인 모두 무료로 이용 하였고 먹고 나면 또 채워 주었습니다
조식 또한 아주 맛있으며 베란다에서 먹는 조식은 환상 적이였습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좋아요
한국인 숙박 후기가 없어 걱정했는데
아주 만족하는 숙소 였습니다”
JEONG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