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에 있어 놀기 편해요. 아침 식사 만족합니다.따뜻한 국물 음식을 아침에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한식, 토스트, 샐러드, 커피등 충분히 아침식사 여유있거 즐기기에 좋았어요."
"관리잘된 호텔로 5성급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사우나 시설도 깨끗하고 훌륭햇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철하시고 침실 깨끗하고 넑직하니 세명이서 즐건여행이었네요"
"대구지역에서 찾기힘든 좋은호텔에서 잘 쉬었습니다."
"시설이 아주 깨끗했고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부띠크답게 무난하고 잘쉬고 대구라팍가기 무난합니다"
"중앙집중식 에어컨이라 불편햇어요. 그 외 만족합니다"
"적절한 가격과 좋은 위치라서 굿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숙박할 의도가 있습니다."
"너무 깨끗하고 아주 훌륭한 잠자리였습니다. 다만 주위에 숙박 시설은 좋은데 먹거리가 없습니다. 식당도 몇개없어 그점이 제질 불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