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네요 숙소는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주변 투숙객들 문닫을때마다 쿵쿵닫히는소음때문에 잠이 깨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것말곤 위치도 너무좋고 편했습니다"
"좋아요"
"호텔 외관, 객실 내부 모두 깨끗하고 해운대 바닷가 근처로 위치가 좋았습니다. 주변에 먹거리 놀거리도 많고, 편히 쉬기 좋은 숙소에요."
"Good"
"시설이 깨끗하고 해운대바다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서울 하얏트 보다 좋아요! 조금 더 깔끔하고 넓은것 같아요!"
"최고의 서비스, 특히 수영장 이용은 최고입니다"
"도심에 있으니 불편 한 것은 없고요. 좀 오래되서 호텔 시설이 약간 세월의 흔적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