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객실 너무 깔끔하고 넓직해서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바다 부분조망 객실이었는데 바다가 너무 잘보였음ㅋㅋ해운대 5분거리? 너무 가까워서 아침에 조깅하고 왔어요. 아침에 해안따라서 뛰는 분들 많아요. 그리고 제가 묵었던 날은 조용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 조식도 한식으로 잘 나옴.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여행가면 토요코인 많이 이용하려고요"
"해운대해변에서도 가깝고 일본풍 객실관리가 깨끗하고 침구도 편안하고 아주 좋습니다. 특히 베개는 따로 구입할정도로 좋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대중사우나도 좋았으나 건식사우나는 중단한듯하고 파우더룸 청소상태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이름과같이 아늑하며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수있었습니다.
다만 오전에 근무하는 여직원은 화가난듯 고객 얼굴은 쳐다보지도않고 응대하며 체크인과 체크아웃시 꽤나 불쾌 하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