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지하철과 연결되어 편리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변에 식당도 괜찮습니다. 다만 주변에 몇백년된 장어집이라고 소개하는 데는 가지마세요. 맛도 없고 엄청난 박아지입니다."
"완전 만족했습니다. 맛사지 받는 제3빌딩과도 가깝고 오사카역과도 가까고 1층에는 24시간 이용가능한 스키약국이 있고... 완전 대만족 이었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목욕탕... 다음 여행도 이곳에서 숙박할수 있게 할인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시가고 싶은 숙소에요 위치 좋고 조식이 특히 맛있네요"
"I always travel with a lot of luggage, and I noticed that they sell cardboard boxes at the front desk. It was really helpful for packing all the new souvenirs and items I picked up during this 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