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만족했습니다. 맛사지 받는 제3빌딩과도 가깝고 오사카역과도 가까고 1층에는 24시간 이용가능한 스키약국이 있고... 완전 대만족 이었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목욕탕... 다음 여행도 이곳에서 숙박할수 있게 할인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시가고 싶은 숙소에요 위치 좋고 조식이 특히 맛있네요"
"I always travel with a lot of luggage, and I noticed that they sell cardboard boxes at the front desk. It was really helpful for packing all the new souvenirs and items I picked up during this trip!"
"오사카 여행을 생각중이면 1박이라도 좋으니 진짜 꼭 가보세요 특히 욕탕 거기에 노천탕 그리고 전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31층에 있는 대욕탕 그거 하나만 보고 가더라도 그 어떤 후회없이 만족할수 있습니다"
"오사카 출장중에는 항상 여기로 옵니다. 시설 청결도 교통 조식 등 모두 훌륭해요."
"연식이 좀 됐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엔틱하구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