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응대와 부탁드린 요구사항을 이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위치도 좋았어요. 까마귀가 많아서 무서웠지만 호텔에서의 경험은 정말 좋았어요"
"깨끗하고 주변도 조용하고 가격대비 좋은호텔 입니다."
"아침식사를 응대하는 안내원들이 좀 불친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