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전 편히 쉬려고 선택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딱히 호텔 내의 모든시설을 이용한것은 아니지만 객 실만으로도 충분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또 선택할것 같습니다."
"호텔 이름처럼 아늑하고 좋았어요. 직원 분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매우 친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