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최고"
"굿 정말 좋 은 숙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굿입니다"
"2박3일 동안 장 쉬다 왔습나다 조식도 좋았구요"
"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네요 숙소는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주변 투숙객들 문닫을때마다 쿵쿵닫히는소음때문에 잠이 깨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것말곤 위치도 너무좋고 편했습니다"
"호텔 외관, 객실 내부 모두 깨끗하고 해운대 바닷가 근처로 위치가 좋았습니다. 주변에 먹거리 놀거리도 많고, 편히 쉬기 좋은 숙소에요."
"아침식사 생각보다 맛있고 다양해요! 버스정거장 근처에있어서 위치도 괜찮고 다 좋은데 환기시키려고 창문 열어놨다가 모기가 들어와서 잠을 설쳐네요ㅠㅠ 창문에 망만있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ㅠㅠ 에어컨도 시원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의향 100%"
"시설이 깨끗하고 해운대바다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