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큐랜드 갈 사람들은 여기에 묵으면 너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야외온천이 투명창으로 막혀있어서 살짝 답답했네요. 숙소는 후지산 바로 보이고 넘 좋았습니다 :)"
"날씨가 좋아서 후지산이 너무 잘보였습니다 후지큐 하이랜드 이용하려면 완전 추천합니다 스파도 최고였습니다"
"식사는 풍부하고 전망좋은 5층 후지산이 보이는 식당입니다. 건물은 오래되어도 관리가 잘 되어있지만 주차장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