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은 사람마다 달라서 잘하는 직원이 못하는 직원의 문제를 커버하는 형태였음.-개인 차이가 크다는 뜻.
룸은 작지만 있을건 다있고 내부의 편의적인 부분은 훌륭했음.룸 컨디션도 굿.
주변에 다른 볼거리는 전혀 없지만 로컬의 맛있는 식당들이 몇개 있어서 골라가며 도보로 이동하기 편했고 대표적인 관광지로의 이동도 지하철 역에서 가기엔 전혀 문제가 없음."
"다른 호텔에 비해 관광 중심지에서 상대적으로 거리가 있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대중교통 연결이 잘 돼있고 주차장이 있어 불편함 없었어요. 새 건물에 직원들 무지 친절하고 객실이 일반 호텔룸이 아니라 부엌, 식탁, 소파 구비된 스튜디오 형이라 하루만 머문 것이 아쉬울 정도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엔 더 길게 머물고 싶은 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