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으로 방문한 호텔. 위치가 걱정이였으나 오히려 한적해서 로컬맛집 가는재미가 있었고 지하철은 5~10분거리라 다닐만 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아서 피로가 싹 풀렸어요"
"교통이 편리하고 깨끗해요 방크기는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친절한 응대와 부탁드린 요구사항을 이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위치도 좋았어요. 까마귀가 많아서 무서웠지만 호텔에서의 경험은 정말 좋았어요"
"깨끗하고 주변도 조용하고 가격대비 좋은호텔 입니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셨고, 에어컨도 잘 나왔고 객실도 깨끗했어요!! 혼자 쓰기 편한 체인점 호텔입니다"
"직원들이 친절하였고 조용하고 쾌적한 시스템이 마음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