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를 보고 갔는데, 정말 아니였음. 우선 여성분이시면 다른 곳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행으로 장기간 투숙 계획이시면 다른 곳 가세요. 만원 더 주고 다른곳에 머물걸 엄청 후회했어요ㅎㅎㅎ...
이 호텔이 위치한 burgo st는 바 거리이구요, 도우미 여성과 손잡고가는 남자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뭐 다들 밤문화랑 술마시러 온 사람들이라 딱히 해코치 당할 일은 없는거같아 치안은 잘 모르겠는데, 호텔은 전체적으로 허름하고 오래된 느낌 납니다. 냉장고 없어요. 방음 전혀 안돼고요 새벽까지 노래소리와 와글거리는 소리, 오토바이 소리 끊이질 않아요. 엄청 시끄럽습니다.
근처에 편의점 여러개고 조금만 더 나가면 번화가라 스벅 약국 웬디스 등 위치상으론 편리해요. 다만 옆이 마카티 애버뉴라고 항상 길막히는곳이라 가끔 우버나 그랩이 그쪽에서 잡히면 한참 기다려야해요”
“후기를 보고 갔는데, 정말 아니였음. 우선 여성분이시면 다른 곳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행으로 장기간 투숙 계획이시면 다른 곳 가세요. 만원 더 주고 다른곳에 머물걸 엄청 후회했어요ㅎㅎㅎ...
이 호텔이 위치한 burgo st는 바 거리이구요, 도우미 여성과 손잡고가는 남자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뭐 다들 밤문화랑 술마시러 온 사람들이라 딱히 해코치 당할 일은 없는거같아 치안은 잘 모르겠는데, 호텔은 전체적으로 허름하고 오래된 느낌 납니다. 냉장고 없어요. 방음 전혀 안돼고요 새벽까지 노래소리와 와글거리는 소리, 오토바이 소리 끊이질 않아요. 엄청 시끄럽습니다.
근처에 편의점 여러개고 조금만 더 나가면 번화가라 스벅 약국 웬디스 등 위치상으론 편리해요. 다만 옆이 마카티 애버뉴라고 항상 길막히는곳이라 가끔 우버나 그랩이 그쪽에서 잡히면 한참 기다려야해요”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