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은 조금 미약하나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니가타역에서 도보 10분정도이며 주변 상권이 좋습니다."
"최고의 위치, 다양하고 풍성한 아침식사, 면적은 좁지만 매우 짜임새있는 객실구조, 고급 어매니티, 침구 특히 메모리폼 배게도 훌륭했습니다. 모든 것에 만족했습니다. 크게 번성하기 바랍니다."
"대중탕이 있어 하루의 피곤을 풀수 있어 좋았음. 조식도 무난한 편."
"주변 음식점이나 상점이 가까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