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다 가요.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했어요 감사해요 . 너무 편한 침대에서 계속 있고 싶었던 숙소네요.일단 샤워기 수압 굿! 은은하게 들어오는 햇살 굿이었음 . 재방문의사 있음. 그리고 노을시간은 꼭 봐야함. 너무 예쁨!”
“잘 지내다 가요. 너무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했어요 감사해요 . 너무 편한 침대에서 계속 있고 싶었던 숙소네요.일단 샤워기 수압 굿! 은은하게 들어오는 햇살 굿이었음 . 재방문의사 있음. 그리고 노을시간은 꼭 봐야함. 너무 예쁨!”
ah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