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쾌적한 시설, 편안한 침구, 훌륭한 조식 모든게 만족한 호텔"
"난징동루 4번출구에서 매우 가까우며 쇼핑거리부터 와이탄까지 산책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조식은 평범합니다."
"씨티 뷰였지만 라운지에서 본 뷰가 좋았습니다. 라운지 간식과 조식도 훌륭했고, 수영장도 좋았습니다. 방도 전반적으로 넓고 예원, 와이탄 가기 좋은 위치였어요"
"실내 방향제 냄새가 너무 강하고 시설이 너무 낡았다"
"친절한직원들과 주변 쇼핑센터가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펄타워가 가까워서 산책도 즐거웠습니다."
"Little bit old but clean and nice."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다음 방문시에도 여기로 오고 싶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