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만족하지만 방이 좁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로인해 더욱 즐겁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위치적으로도 좋았습니다. 호텔에 도착 후 짐을 맡겨 놓고 나갔다 오려했는데 운 좋게 얼리체크인을 해주셔서 하루를 번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숙박하고 싶어요"
"뷰가 너무나도 환상적 호텔 부가 서비스도 너무 최고"
"식사는 깔끔한 상태였고 주차는 입구가 좁아 조금 어려웠어요.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