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시설은 작년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어 더 좋았습니다.
룸서비스로 간단한 안주나 주류를 주는 것도 좋았구요.
다만 대욕장이 문을 닫은 것은 많이 아쉬었습니다.
그리고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숙박에 저녁 식사(가이세키)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올해는 료칸을 방문하고 난 뒤 이런 정보를 받게 되어 굉장히 당황했습니다.
료칸은 가이세키가 기본인데.. 료칸에서 연락 온 것도 알러지 여부와 도착 시간 여부 정도였지 저녁 식사에 대한 정보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작년 방문했을때 저녁 식사가 포함이라 올해는 그렇줄 알았는데 아무런 안내가 없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숙박 시설은 작년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어 더 좋았습니다.
룸서비스로 간단한 안주나 주류를 주는 것도 좋았구요.
다만 대욕장이 문을 닫은 것은 많이 아쉬었습니다.
그리고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숙박에 저녁 식사(가이세키)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올해는 료칸을 방문하고 난 뒤 이런 정보를 받게 되어 굉장히 당황했습니다.
료칸은 가이세키가 기본인데.. 료칸에서 연락 온 것도 알러지 여부와 도착 시간 여부 정도였지 저녁 식사에 대한 정보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작년 방문했을때 저녁 식사가 포함이라 올해는 그렇줄 알았는데 아무런 안내가 없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Joonhy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