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시설 매우 훌륭합니다. 다만 식사 장소가 너무 커서 동선이 힘드네요. 호라이즌동에 머물게되면 오션동 2층까지 매우 멀고 엘리베이터도 갈아타야하고 불편햇습니다"
"숲속의 끝방이라 아침에도 어두운것이 좀 그랬지만 오래된 호텔임에도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일본식 정식 아침식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