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객실이여서 만족스러웠구 어메니티도 잘구비되어있는 훌륭한 호텔이였습니다. 속초 시장도 가까운편이고 속초 맛집이나 이런곳 가기도 편해 접근성도 훌륭합니다. 조식뷔페 부대시설 있는데 조식맛있습니다)"
"시설이나 내부 식당등 편의시설도 너무 좋아요~"
"레지전스가 호텔보다 시설이 별로라고 들어서 걱정했는데 일반 호텔보다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일단 리조트 가면 냄새가 나서 별로 않좋아하는데 여기는 기본 취사가 않되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그런 걱정은 필요없었습니다. 전반적인 시설도 깨끗하고 해변과 연결도 후에 발 씻기도 편해 좋았고, 아케이드에서 식사 커피 해결도 편리하고, 편의점도 엄청 좋았습니다. 모노그램 때문에 강릉 갈 이유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