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화장실 2개 모두 찌린내 나는것 외에, 경치, 위치, 객실 크기, 주차 모두 만족"
"아주 만족 하고 즐겁게 쉬다 감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해야 겠네요"
"전망, 위치, 시설 모두 훌륭합니다 바 운영직원의 친절도는 쬐끔"
"몇일 숙박하면서 릴렉스하게 바닷가 걷고 강릉의 시장가시기도 좋고 호텔 안의 아기자기 식사랑 커피 할 곳도 있어 좋았습니다. 조식도 지방의 호텔치곤 좋습니다. 한번 이용 해 보세요"
"침구가 별로..특히 베개가 불편해요 고층인데 엘베가 4대.. 체크인아웃 시간 외에도 사용하기 힘들어요 주차장 협소하여 늦게 체크인하면 경사면에 세우거나 다른주차장 이용해야합니다~ 그외 위치랑 뷰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