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너무 좋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대욕장은 너무 작아요ㅠㅠ 씻는곳이 3자리 밖에 없음…"
"청결하고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주차가 기계식주차인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외에는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10년전에도 왔었는데 변함없이 관리가 잘 되고있는 호텔이라 생각됩니다. 다음에 또 방문의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