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의 시작 부분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호텔 요금

오늘 밤 7월 17일 - 7월 18일
이번 주말 7월 19일 - 7월 21일
다음 주말 7월 26일 - 7월 28일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근처의 최고 트렌디 호텔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근처 2,003개 숙박 시설 모두 보기

1박, 성인 2명 예상 요금

리가 로얄 호텔 오사카
리가 로얄 호텔 오사카
4.5 (5.0점 만점)0.2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4.3/5(4620개 이용 후기)
₩89,455/1박 2명 요금

셔틀버스가 편했음 우메다역까지 셔틀과 유니버셜스튜디오 셔틀을 편하게 이용했음 단, 수영장 등 이용이 용이하지 않아 아쉬웠음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6월 10일
아파 호텔 오사카-히고바시-에키마에
아파 호텔 오사카-히고바시-에키마에
3.0 (5.0점 만점)1.1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무료 취소
3.7/5(2568개 이용 후기)
₩45,793/1박 2명 요금

Very convenient location and very close to the subway station. There are convenience stores nearby as well as a Starbucks and a few restaurants. Room is tiny but has everything needed. Public bath was nice after a long day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4월 3일
소테쓰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난바
소테쓰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난바
3.0 (5.0점 만점)3.3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4.3/5(3532개 이용 후기)
₩48,132/1박 2명 요금

위치 및 역이 가까워서 좋앗고 주변에 편의점도 많아서 좋앗음 방은 다소 작아서 아쉬움 ㅠㅠ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7월 13일
APA 호텔 남바 에키히가시
APA 호텔 남바 에키히가시
3.0 (5.0점 만점)3.5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무료 취소
4.2/5(1957개 이용 후기)
₩64,107/1박 2명 요금

일본이지만 방 사이즈가 너무 작네요 그것 말고는 새 호텔이고 위치 등 대체적으로 만족 합니다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7월 10일
호텔 몬토레 오사카
호텔 몬토레 오사카
3.5 (5.0점 만점)1.3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4.0/5(1739개 이용 후기)
₩71,025/1박 2명 요금

예쁘고 조용하고 친절해요. 오사카 숙소치곤 공간도 넓은 편..위치는 유니버샬.교토.고베 여행자에게 좋을듯..우메다와는 멀고 니시우메다와 가까움..공항 오갈땐 무조건 리무진버스 이용하세요. 라피트나 하루카 타면 고생ㅜㅜ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3월 6일
호텔 한신 애넥스 오사카
호텔 한신 애넥스 오사카
3.5 (5.0점 만점)0.7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4.2/5(8개 이용 후기)
₩71,081/1박 2명 요금

새로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료세탁이나 다림질도 가능하고 짐도 맡아주셔서 편하게 여행했네용 ㅠㅠ 다음에 가면 또 묵고싶은 호텔이예요!!! 위치도 우메다 근처라서 놀기 편했습니당 ㅎㅎㅎㅎ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7월 7일
호텔 몬토레 레 프레리 오사카
호텔 몬토레 레 프레리 오사카
3.5 (5.0점 만점)1.8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4.4/5(550개 이용 후기)
₩93,082/1박 2명 요금

3층에 작지만 목욕탕과 사우나가 좋았네요 바로 밑에 약국과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고. 다만 우메다 상가와 거리가 좀 있어요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7월 11일
호텔 더 플래그 신사이바시
호텔 더 플래그 신사이바시
3.5 (5.0점 만점)2.6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무료 취소
4.6/5(662개 이용 후기)
요금 보기/1박 2명 요금

조식 짱 맛있었어여.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등 번화가랑 아주 가깝고 오사카 숙소로 제격인듯 합니다.. 외국인 직원 분도 있었고! 의사소통에 문제도 없었구용~! 다만 숙소가 통풍이 잘 안되용 ㅠㅠ 안전 문제상 베란다 창문을 조금 열리게 해두신거 같더라구요.. 후후 그래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좋은 시설인것 같습니다!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7월 1일
리가 플레이스 히고바시
리가 플레이스 히고바시
3.0 (5.0점 만점)1.2km 거리에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무료 취소
4.0/5(2423개 이용 후기)
₩55,315/1박 2명 요금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페스티벌홀이 걸어서 3분정도로,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후기 작성 날짜: 2019년 4월 15일
지도

포켓 가이드: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에 위치한 호텔

익스피디아(Expedia.co.kr)에서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에 위치한 호텔을 검색하세요.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의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Expedia가 엄선한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의 추천 호텔 보기
  • 선택하신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 인근의 호텔을 찾으려면 지도를 사용하세요.
  •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의 특정 지역에 있는 호텔을 보거나,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의 특정 테마, 브랜드 또는 기본 호텔(1성급)부터 럭셔리 호텔(5성급)까지의 호텔 등급을 선택하려면 필터를 사용하세요.
  • 여행 기간 중 오사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 상품을 보려면 여행 날짜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