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만족한 호텔입니다~한국분들은 잘모르시던데 많이이용하시면 좋겠어요~한국직원분도 계시더라구요~너무반겨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욱 기분좋았던 세우산도 였습니다ㅎ
로비부터 방까지 다 너무 예술적이고 좋았답니나~^^”
“너무만족한 호텔입니다~한국분들은 잘모르시던데 많이이용하시면 좋겠어요~한국직원분도 계시더라구요~너무반겨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욱 기분좋았던 세우산도 였습니다ㅎ
로비부터 방까지 다 너무 예술적이고 좋았답니나~^^”
HYUNJU